윤성근 부장판사 칼럼 책으로 나와

강민구 서울고법 부장판사가 말기암 투병 중인 사법연수원 동기 윤성근 서울고법 부장판사의 언론 기고문과 강연 녹취록 등을 모아 전자책 '법치주의를 향한 불꽃'을 펴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은 강민구 부장판사가 카카오톡 단톡방에 실은 글이다. /편집자 주

제 글을 보는 강호의 독자 제위께 자신의 각종 그룹 단톡방 공지글로 48시간만 공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 단톡방 글입니다.

양해. 타 단톡방 글 전재

14기 방에 게시한 글입니다.

참고 보고

어젯밤 책자 옵셋인쇄 원판 출력이 심야 11:40에 전부 종료되어 오늘 5000권 인쇄하고 내일 건조시기를 보내고 모레 절단·제본을 끝냅니다.

5000부 순수 제작비(택배비 권당 4000원 제외) 2000만원은 이미 송종의 처장님 지원금 1000만원과 동기분들과 여러 뜻있는 국민이 사전 주문해준 비용으로 이미 다 충당되어 편안한 마음으로 진행 중입니다.

현재 구매 예약을 보면 90% 정도가 1권씩 구매하는 형세이고 10%2권 이상 복권 구매 중입니다.

동기생 분들은 1권도 큰 의미가 있으니 동참해 주십사 감히 요청드립니다. 이제 더 이상 사전구매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카톡 놓친 분들을 위해 공지글로 딱 1주만 중복 게시합니다.

이 방은 48시간만 공지하고 내립니다.

이해하실 것입니다.

이하 공지용 글

~~~~

● 《법치주의를 향한 불꽃단행본 구입 안내

종이책 구매양식 문서

(링크 누르고 제출하기 누름)

https://c11.kr/tw83

인쇄 후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 배송됩니다.

택배비는 출판사에서 부담합니다.

링크 입력이 어려운 독자는 바른디자인 이희찬 대표에게 배송주소, 필요부수 등을 카톡·문자로 보내고 입금정보 받으시기 바랍니다. 권당 2만원이고 392쪽 컬러본입니다.

바른 디자인 이희찬 대표

010-9518-9898

1주 내에 종이책이 발간배송됩니다.

저자에 대한 도움 비율을 높이기 위해 우선 1쇄는 출판사 직접판매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