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즈, 김미경·최명화 대표 등 탑 연사들 손잡고 '커리어 토크콘서트' 연다

 

Z세대 타깃 미디어 그룹 뉴즈가 이직·승진·자기계발 등 커리어에 고민이 많은 MZ세대를 위해 <2024 커리어 토크콘서트 : 당신의 커리어는 이제 시작이다>를 25일, 30일 양일에 거쳐 진행할 예정이다.

 

19일 뉴즈는 새해를 맞아 커리어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MKYU 김미경 대표, 블러썸미 최명화 대표, 커리어 액셀러레이터 김나이, 그로우앤베터 천세희 대표 등 업계 탑 커리어를 달성한 인생 멘토들과 함께 <2024 커리어 토크콘서트>를 오는 25일, 30일 역삼동 마루180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마흔수업>, <김미경의 리부트> 저자이자 인생멘토로 불리우는 MKYU 김미경 대표와 현대차·LG전자·두산 등 대기업에서 최초·최연소 여성임원을 역임한 블러썸미 최명화 대표, 4000명의 직장인 멘토 커리어 액셀러레이터 김나이, 우아한형제들 이사·클래스101 부대표 출신의 천세희 그로우앤베터 등 화려한 연사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MZ를 경영하라> 저자이자 숏폼 지식 MCN 메이저스 네트워크의 김가현 대표 또한 모더레이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뉴즈 김가현 대표는 “기술이 빠르게 발전함과 동시에 불경기로 인해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MZ세대가 새해에 진행되는 커리어 토크콘서트를 통해 가슴을 뜨겁게 할 동기부여를 받았으면 좋겠다"라며 “연사들의 인사이트를 통해 커리어 전략을 짜고 더 안전하고 똑똑하게 미래를 설계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커리어 토크콘서트는 뉴즈의 지식 콘텐츠 플랫폼 ‘뉴커밍’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행사이기에 양일 각 100명, 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뉴즈는 숏폼 공식 1위 교육MCN 메이저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속 크리에이터로는 오상진 전 아나운서, 여배우 지주연 등 국내를 대표하는 지식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