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기업 문화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신간 <MZ를 경영하라 : MZ세대 리프레임>이 예약 판매 3일만에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앞서 책 출간 하루만에 교보문고 경영/경제 카테고리 주간베스트 진입하는 등 경영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책은 대한민국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로 떠오른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경영 전략을 제시하는 조직관리 경영서로, MZ세대가 중심축이 된 조직에서 직무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법과 그들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법을 탐구한다.

각 장에서는 MZ세대의 다양한 특성 분석, MZ와 상생하는 기업인들의 인터뷰, MZ세대 리더의 특성 등을 다룬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MZ세대의 사고방식과 직장 생활에서 이들과 협업하는 방법 등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판사 관계자는 “이 책이 MZ세대가 중심이 된 조직을 원활하게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지침서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저자 김가현의 실제 경험과 인사이트가 담긴 이 책은 MZ세대의 능력을 극대화하고, 조직 및 기업의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MZ를 경영하라 : MZ세대 리프레임>의 김가현 저자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뉴즈 및 숏폼 지식 MCN 메이저스의 대표를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클린콘텐츠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22 마리끌레르 Z리더에 꼽힌 바 있다. 

틱톡 1위 교육MCN으로 선정된 바 있는 메이저스에는 소속 오상진 아나운서, 150만 리뷰 크리터 송송한일상, 서울대 출신 여배우 지주연 등 각분야 전문가 60여명이 소속돼있다. 

아나운서로 시작해 PD,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IT 전문지 기자 등 다양한 경험을 지닌 미디어 산업 전문가인 김가현 작가만의 특별한 인사이트 또한 살펴볼 수 있다.


<MZ를 경영하라 : MZ세대 리프레임>은 MZ세대를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모든 리더와 미래의 리더들에게 필수 도서입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 사회의 경영 문화가 한 단계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