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내전을 하려면 누군가 죽을 때까지 해야지. 그래야 새 꽃이라도 피지. 원래 형제 간 싸움이 가장 잔혹하지. 아브라함의 '장자 아닌 장자' 이스마엘과 '또 다른 장자 아닌 장자' 이삭의 다툼이 결국 아랍과 이스라엘 간 대립의 남상이 아니던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photo 이준석 페이스북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photo 이준석 페이스북

그러니, 이준석 대표님. "자료를 전부 공개하지 않을 시..." 운운하지 마시고 가세연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세요. 누가 저에게 "성상납 받았다"고 하면 저는 바로 고소 들어갑니다. 내가 성상납 받지 않았는데 성상납 받았다고 하면 기다릴 게 뭐 있어요? 바로 고소해야지!

 

그러니 자료를 전부 공개하라, 운운하지 마시고요, 바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세요. 귀하가 죽든, 가세연이 죽든 법적으로 결판이 나겠지요. 이를 통해 국힘당이, 아니 대한민국 우파가 처낼 것은 처내고 정리하며 갑시다. 지금처럼 가면 우파는 다 죽을 것 같아요...

 

추신

귀하가 가세연에 대한 고소를 즉각적으로 못 한다면? 이재명 후보가 김부선 씨를 고소하지 못 하는 것과 맥락적으로 크게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김부선 씨의 주장이 맞다한들, 이 후보와 김 씨는 최소한 성매매나 성상납은 아닙니다. 저는 그 둘의 관계를 실체적으로 알지는 못하지만, 설령 김부선 씨의 주장이 사실일지라도 둘의 관계는 '현행법상' 위법은 아닙니다. 한데요, 성매매나 성상납은 위법입니다. 그러니 제발 가세연을 오늘 당장 고소하세요, 이 대표님!

*외부 필진의 칼럼은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